서비스 분야
- HOME
- 서비스분야
- 제품디자인
제품디자인
종합적인 분석 기반의 맞춤형 디자인
디자인(심미적 요인)과 생산성(기능적 요소) 두 가지의 조건들이 적절하게 적용되기 위해서는 디자이너와 엔지니어, 생산공정에 대한 전문가 수준의 지식이 필요합니다.
01
Project Planning
프로젝트 기획
- 프로젝트 목표 설정
- 요구사항 정의서 RFP 작성
02
Trend Analysis
유행 분석
- 거시환경 분석
- 시장조사
- 경쟁제품 분석
03
Lifestyle Analysis
사용자 분석
- 사용자 세분화 및 타겟 설정
- 사용자 조사 및 분석
04
Ideation
아이디어
- 아이디어 스케치
- 아이디어 확장
- 아이디어 그룹화
05
Conceptualization
컨셉 정의
- 제품 컨셉 정의
- 제품 컨셉 평가
06
Visualization
디자인 도출
- 스타일링 컨셉 도출
- 컨셉디자인 도출
- 3D 모델링 & 랜더링
07
Realization
디자인 실현
- 디자인 품질 검토
- 디자인권 확보
서비스과정
상담진행
- 세부적인 사항과 디자인개발범위를 파악하여 견적을 제공합니다.
킥오프미팅
- 개발하고자 하는 제품에 대해 완전히 이해하고 세부적인 디테일을 협의합니다.
- 주로 대면미팅으로 진행되지만, 방문을 원치 않으시면 화상상담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.
트렌드분석
- 거시환경과 경쟁제품을 분석하고, 마켓 리서치를 진행해드립니다.
- 사용자를 세분화하여 분석하고, 이를 통해 타겟을 설정합니다.
디자인개발
- 아이디어 스케치를 진행하고 컨셉 디자인을 도출해드립니다.
- 디자인 시안 개수는 킥오프미팅 시 협의한대로 제공되며, 시안 중 하나의 디자인을 고객에게 선택하도록 합니다.
- 3D 모델링 및 랜더링 파일을 작성하여 송부드립니다.
사후관리
- 디자인권 출원이나 어워드 출품 등 사후관리 사항이 발생하면 팔로업해드립니다.